엊그제 출시한 MMORPG "일검경성(一劍傾城)" 다운받기

중국에서 출시되는 MMORPG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만한 게임이 있어서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게임이 괜찮다면 나중에 한국에서도 출시가 되겠죠? 제가 저번에 포스팅으로 작성했던 "만왕지왕"도 이번에 한국에서 "오크"라는 이름으로 CBT를 진행한다고 하고, 또 포스팅으로 작성했던 "열화여가" 게임도 한국에서 이름 그대로 "열화여가"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니까요.


게임이 얼마나 재미있을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하네요.



일검경성 다운받기

제 블로그에서 작성하는 왠만한 중국 모바일 게임은 TapTap 앱을 통해서 설치하는 방법으로 설명하고 있는데요. 이번 일검경성도 TapTap 앱을 통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TapTap 앱을 설치 하셨나요? 그러면 일검경성 다운받기 시작하겠습니다.

데스크탑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TapTap 앱을 실행해 주세요. 실행된 TapTap 앱 화면 왼쪽 상단을 보시면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프로필 이미지가 보이는데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는데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서 QR 검색 버튼을 터치하고 위에 첨부한 QR 코드를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자동으로 일검경성 페이지로 이동되면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위에 사이트 링크를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어 있던 TapTap 앱이 실행되고 자동으로 일검경성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일검경성 접속하기

게임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이제 게임을 실행합니다.

로그인 화면이 나왔습니다. 중국어로 되어 있지만 페이스북 하나만 알아보겠네요. 왼쪽에 개발사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법과 오른쪽에서 페이스북 계정, 게스트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편하게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서 서버 접속을 했더니 캐릭터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일검경성은 총 4개의 직업이 있는데 저는 이쁘장한 여자 캐릭터로 선택을.. 흠흠

캐릭터를 선택하면 다음 화면에서는 닉네임 입력과 커스터마이징을 하실 수 있는데요. 최근에 작성한 중국 모바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닉네임 입력에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한글 닉네임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캐릭터 생성, 닉네임 입력을 하고 나서 플레이 화면으로 접속 완료! 플레이해보니 그냥 딱 중국에서 만든 모바일 게임이구나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직 레벨이 낮으니 조금 더 성장하면 다른 게임에서 만나본 적 없었던 콘텐츠가 생길지는 모르겠지만 초반 플레이 느낌은 지금까지 수없이 만나봤던 그냥 평범한 중국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나마 한국에서 출시된 게임을 플레이했을 때 과금 유혹을 엄청 느끼는데 중국 게임은 과금 유혹이 느껴져도 중국어를 몰라서 과금하지 못한다는 그런 장점은 있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