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란트 : 헌터의 각성" 중국 버전 "엽혼각성(猎魂觉醒)" 다운받기

어디에선가 모바일게임 광고 영상을 보는데 눈에 아주 많이 익은 게임 아이콘이 보였습니다. 예전에 TapTap 앱에서 어떤 새로운 게임이 출시가 되었나 살펴볼 때에 여러 번 보았던 "엽혼각성"이라는 게임의 아이콘과 똑같더군요. 한국에서는 에란트라는 이름으로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데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먼저 중국에서 출시되어 있는 엽혼각성을 다운받고 체험해 보면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포스팅은 데스크탑PC에서 보고 계시는 경우와 모바일 기기에서 보고 계시는 경우로 나누어져 작성이 됩니다. 현재 보고 계시는 상황에 맞는 설명으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설명을 시작하기 전에 TapTap 앱 설치하기

위에서 말씀 드렸지만 저는 에란트 중국 버전인 엽혼각성을 TapTap 앱을 통해서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포스팅에서도 TapTap 앱을 이용한 방법으로 작성이 됩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셔서 TapTap 앱을 어떻게 다운받으면 되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TapTap 앱 설치가 완료되신 분들은 이제 엽혼각성 설치를 해봅시다.



데스크탑PC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TapTap 앱을 실행하신 다음에 왼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 주세요.

왼쪽에서 열리는 슬라이드 메뉴에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QR검색 버튼을 찾으실 수 있는데요. 터치하셔서 QR 코드 검색을 준비합니다.

준비된 QR 검색으로 위에 QR 코드를 검색하시면 바로 엽혼각성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데스크탑PC에서는 TapTap 앱을 실행해서 먼저 준비를 했다면 모바일 기기에서는 준비를 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위에 사이트 주소를 터치하시면 기기에 설치되어 있던 TapTap 앱이 실행되고 엽혼각성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동된 엽혼각성 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해볼까?

설치가 완료된 엽혼각성을 실행해서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로그인 방법을 보시면 총 4가지 방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위에 가장 크게 보이는 전화번호 로그인 방법과 그 아래에 기타 로그인 방법에는 넷이즈 계정과 가운데에 뭔지 모를 계정 그리고 오른쪽에 WeChat(위챗) 계정이 있습니다.



기타 로그인 방법에서 왼쪽에 있는 넷이즈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려는 분들은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 하셔서 이메일 계정을 생성해 주시면 됩니다.



기타 로그인 방법에서 오른쪽에 있는 위챗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려는 분들은 위챗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고 로그인도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위챗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는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 엽혼각성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릴 로그인 방법은 로그인 화면에서 위에 크게 보이는 전화번호로 로그인을 해볼까 합니다. +86으로 표시되어 있는 곳을 터치하셔서 +82를 찾아 선택해 주세요. 스크롤을 꽤나 내려야 하니까 잘 찾으셔야 합니다. +82를 찾아서 선택하셨다면 이제 오른쪽에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010에서 앞에 0을 뺀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010-1234-5678이 번호라면 1012345678로 입력해야겠죠? 전화번호 입력까지 하셨으면 붉은색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제 입력했던 전화번호로 인증코드가 적혀있는 문자가 도착하게 되는데요. 문자에 적혀있는 인증코드 6자리를 위 화면에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전화번호로 로그인이 완료 됩니다.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에란트 : 헌터의 각성이 출시되기 전까지 엽혼각성을 통해서 미리 체험한다는 느낌으로 플레이를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