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pTap 급상승 인기 게임 "서바이벌 다이어리" 다운받고 로그인

TapTap 앱에서 어떤 재미 있는 게임이 있는지 며칠째 살펴보고 있는데 급상승 인기 게임에서 제 관심을 끌었던 게임이 바로 "서바이벌 다이어리"입니다. 홍보 영상이나 이미지를 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서 포스팅으로 작성을 해볼까 하다가도 중국 게임이라서 한국에서는 관심이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망설이고 있었는데요. 망설이고 있는 것보다 그냥 포스팅으로 작성하는 것이 마음 편할 것 같아서 작성을 해봅니다.


꽤나 오랫동안 급상승 인기 게임에 등록되어 있었고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게임이라서 포스팅으로 작성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서바이벌 다이어리 다운받기

이미 중국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TapTap 앱은 설치하고 계실 것이라 생각을 해서 따로 TapTap 앱 설치하는 내용은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그래도 아직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따로 작성하는 중국 TapTap 다운로드 하는 방법 포스팅을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TapTap 앱을 실행하고 위에 QR코드를 검색해 주시면 되는데요. TapTap 앱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열리는 슬라이드 메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검색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코드 검색이 완료되면 서바이벌 다이어리 페이지로 이동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모바일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따로 TapTap 앱을 실행할 필요가 없이 위에 사이트 링크를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링크를 터치하면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실행되면서 서바이벌 다이어리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페이지로 이동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가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시작해 주셔야 합니다. 역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서바이벌 다이어리 로그인하고 닉네임 생성하기

중국에서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 하다보면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로그인 방법이 바로 WeChat(위챗), QQ계정인데요. 두가지 방법 중에 한가지를 선택 하셔야 하는데 WeChat이나 QQ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물론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해요.

앱 설치와 가입을 하지 못하신 분들은 위에 해당되는 포스팅을 선택 하시고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을 하고나서 게임을 시작하면 튜토리얼이 진행 되는데요. 대화형 튜토리얼이 진행 되면서 간단하게 전투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마을로 이동하게 되는데 그때 캐릭터 외형 선택과 닉네임 입력을 하게 되는데 게임 자체적으로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닉네임 생성은 한글을 지원하고 있어서 편하게 한글로 입력하면 될 것 같네요.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