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만도스 추억이 있다면 모바일 게임 다운받아 보세요.

제가 어렸을 적에 한참 재미있게 플레이했었던 "코만도스"는 머리를 엄청 써야만 플레이가 가능했다는 추억을 가진 PC 게임인데요. 그랬던 코만도스가 중국에서 모바일 게임(勇往直前-盟军敢死队)라는 이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TapTap에서 엄청 예전에 찾았던 게임인데 다른 포스팅에 미루고 미루다 보니 이제서야 작성하게 되었네요.


코만도스에 대한 추억이 있는 분들이나 머리를 써야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설치해서 플레이해보시는 게 어떨까 하는 생각에 포스팅으로 작성을 해봅니다.



TapTap 앱을 설치해 주셔야 해요.

모바일 게임 코만도스를 설치하시려면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중국에서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을 쉽게 설치할 수 있는 앱 마켓이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설치하셔도 됩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셔서 어떻게 TapTap 앱을 설치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작성되는 다운로드 설명은 TapTap 앱을 모바일 기기에 설치하신 다음에 진행해 주세요.



코만도스 트레일러 영상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먼저 트레일러 영상을 보시면서 옛날 추억을 다시 떠올려 보세요. 저는 영상을 보면서 어렷을 적 머리를 쓰면서 플레이를 했었던 기억이 떠올라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는데요.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어떠신가요?




데스크톱 PC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가요?

지금 이 포스팅을 데스크톱 PC에서 보고 계시는 분들은 게임을 어떻게 설치하면 될까요? 조금 전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TapTap 앱에서 QR코드 검색을 이용하면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TapTap 앱을 실행해 보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처음 설치하신 분들이나 따로 변경하지 않은 분들은 우주복 헬멧을 착용하고 있는 이미지가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 있는 QR 검색 버튼을 터치해서 위에 첨부한 QR코드 이미지를 검색해 주세요. 그러면 코만도스 페이지로 이동이 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모바일 기기에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가요?

모바일 기기에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경우에는 QR코드 검색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다른 방법을 이용하셔야 하는데요. 



위에 사이트 주소를 터치하시면 모바일 기기에 설치된 TapTap 앱이 실행되면서 코만도스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사이트 주소를 통해서 이동한 경우에는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으니 직접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해 주셔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로그인을 하고 접속해 볼까?

이제 게임 설치까지 완료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내용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게임을 실행하니 로그인 화면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행스럽게도 어렵지 않은 로그인 방법을 제공하고 있네요. WeChat(위챗)과 QQ 계정만 있으면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만 있다고 로그인을 하실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로그인하려는 앱이 모바일 기기에 설치와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계정 생성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위챗이나 QQ 중에 어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지 선택하시고 계정 생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셨으면 이제 닉네임을 생성하셔야 하는데요. 한글은 닉네임으로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와 숫자를 이용해서 입력해주세요.

닉네임을 생성하고 이제 게임에 접속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래픽은 요즘 게임에 맞지 않지만 옛날 코만도스를 보는 것 같아서 더욱 마음에 드네요. 오랜만에 머리를 쓰면서 플레이를 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