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학원: 얼티밋 스쿨 멀티플레이 준비 "친구 추가"

어제 비인학원: 얼티밋 스쿨 다운받고 로그인해서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친구와 멀티플레이를 하기 위한 준비 단계인 친구 추가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에서 19년 초에 출시 예정인 게임이라서 중국 버전으로 미리 체험해 보세요.


포스팅 내용은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내는 사람과 요청을 받는 사람으로 나누어서 작성이 되어 있으니 상황에 맞는 내용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내는 사람

게임 로비 화면에서 왼쪽 하단을 보시면 사람 모양의 버튼이 있습니다. 친구라고 적혀 있네요. 친구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 화면으로 넘어왔으면 왼쪽 메뉴에서 두번째 버튼을 터치하고 추가할 친구의 닉네임을 입력해서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된 친구의 닉네임이 정확도 순서로 나오는 것 같네요. 한명이 아니라 107명이 검색되는 것을 보면 말이죠. 검색된 닉네임을 보면서 친구의 닉네임을 찾고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서 친구 추가 요청을 보냅니다.

친구가 요청을 수락하면 친구 화면에서 추가되어 있는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 추가 요청을 받는 사람

친구 추가 요청을 받고 화면 왼쪽 하단을 보니 친구 버튼에 알림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친구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친구 화면으로 넘어오면 알림이 표시되고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왼쪽 메뉴는 기본으로 첫번째 버튼이 선택되어 있으니 따로 터치할 필요가 없고 첫번째 메뉴 화면에서 위쪽에 있는 3개의 메뉴에 가운데 버튼을 터치하면 친구 추가 요청을 보낸 플레이어의 닉네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락을 하시려면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친구와 멀티플레이를 하기 위한 준비 단계인 친구 추가를 해보았는데요. 내일은 친구와 같이 멀티플레이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