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연구 이야기" 아시나요? 두 번째 시리즈를 예약해 보세요!

여자 캐릭터에게 장난칠 수 있다는 정보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셨던 모바일 게임 "보석 연구 이야기"를 알고 계신가요? 번역기로는 "보석연물어" 중국어로는 "宝石研物语"라고 하는데요. 이미 예전부터 두 번째 시리즈 예약이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게임 이름은 "宝石研物语2(보석연물어2):血缘之证(혈연지증) 입니다. 출시를 기다리며 예약을 해보도록 하죠.


사실 예전에 포스팅을 작성하고 관심을 가지지 않고 있었는데 바로 어제 블로그 검색어 유입을 확인해 보니 "宝石研物语"가 보이더군요. 그래서 알고 있었지만 포스팅으로 작성하지 않았던 보석연물어2 예약 포스팅을 작성하기로 했습니다.



PC에서 예약하는 방법

먼저 TapTap 웹사이트를 통해서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웹사이트로 예약을 하게 되면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만 출시가 되었을 때 알림을 받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서 TapTap 웹사이트 보석연물어2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은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야 하는 곳에 "예약하기" 버튼이 있는데요. 예약하기 버튼을 터치해 봅시다.

예전이라면 그냥 바로 예약을 하는 화면으로 넘어갔지만 이제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예약을 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따로 가입을 하는 것 보다는 아래에 커뮤니티 계정 로그인을 이용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는 것이 편합니다. 중국 모바일 게임에서 로그인 방법으로 많이 볼 수 있는 위챗이나 QQ도 있고 한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네이버와 페이스북도 있으니 원하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해서 TapTap 웹사이트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을 하고나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통해서 예약을 하는 경우에는 웹사이트를 접속해서 예약한 게임이 출시가 되었는지 알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웹사이트를 통해서 예약을 했지만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고 웹사이트와 같은 로그인 방법으로 로그인을 하셨으면 앱에서도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예약하기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는 분들은 TapTap 앱을 통해서 예약을 하실 수 있는데요.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해 보시면 모바일 기기에 설치되어 있는 TapTap 앱이 실행되고 보석연물어2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받는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이동된 보석연물어2 페이지에서 예약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예약을 하려면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TapTap 계정을 생성해서 로그인을 하셔도 되지만 커뮤니티 계정 로그인도 지원하고 있으니 굳이 새로 계정을 생성할 필요가 없는데요. 한국에서 많이 사용하는 네이버와 페이스북도 있고 중국 모바일 게임에서 로그인 방법으로 많이 볼 수 있는 위챗과 QQ도 볼 수 있으니 원하는 방법을 선택해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시고나서 다시 한번 예약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예약 팝업 화면에서는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제출 확인을 터치해서 보석연물어2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게임이 출시되면 알림이 오니 게임이 출시되는 날을 기다리면 되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