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이 모바일 게임으로? 지금 중국에서 cbt 시작!

애니메이션으로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원펀맨이 중국에서 바로 오늘 11월 29일에 cbt를 시작하였습니다. 게임에 전반적인 디자인과 원화를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에서 감독하여 개발이 되었다고 하니까 짝퉁 게임은 아니라는 이야기네요. 재미있게 보았던 애니메이션이니 게임을 다운받고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중에 정식으로 출시가 되면 다시 포스팅을 작성하는 것으로 하고 이번 포스팅은 cbt 버전 다운로드와 접속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TapTap 앱 설치하고 게임 다운받기

원펀맨 : 최강의 남자 cbt를 다운받고 설치하기 위해서는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지 않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받는 방법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을 설치하셨으면 이제 원펀맨 : 최강의 남자 cbt를 어떻게 다운받으면 되는지 알아볼까요?

TapTap 앱을 실행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원펀맨"으로 검색을 해주시면 두개의 원펀맨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지금은 cbt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첫번째 검색 결과에 테스트라고 적혀 있는 것을 터치해 주세요. 아래에 보이는 검색 결과는 원펀맨 정식 버전으로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았기에 예약만 하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이제 테스트 버튼을 터치해서 테스트 버전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게임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해 주세요.




원펀맨 : 최강의 남자 접속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만날 수 있는 로그인 화면입니다. 중국어라서 버튼만 보면 3개의 로그인 방법을 지원하고 있는 것 같지만 알고 보면 2개의 로그인 방법을 지원하고 있어요. 첫 번째 녹색 버튼이 모바일 등록, 두 번째 노란 버튼이 계정 등록, 세 번째 파란 버튼이 로그인 버튼입니다. 이 게임은 WeChat(위챗)과 QQ 계정이 아닌 모바일과 계정ID를 입력하는 방법을 지원하고 있는데 제가 확인을 해보니 모바일 등록도 한국에서는 불가능합니다. 중국 번호가 아니면 등록이 불가능 하더군요. 그래서 두 번째 계정 등록 버튼을 터치해서 생성하고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계정 등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제가 캡처 이미지에 붉은색으로 3개를 표시해 놓았는데요. 순서대로 첫 번째는 계정 ID를 입력해 주시고 두 번째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세 번째는 휴대 전화를 묶어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겠다는 체크라서 해제를 하셔야 합니다. 모두 다 하셨으면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계정 생성을 마무리 합니다.

계정 생성하기 참 어렵네요. 실명 인증을 해야 한다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중국사람도 아닌데 실명 인증을 할 수 없으니 왼쪽에 있는 다음에 하기 버튼을 터치해서 정말로 로그인을 마무리 해주세요.

로그인이 정말로 마무리가 되고 이제 접속하는 화면입니다. 어차피 cbt 버전이니 서버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은 하지 않았습니다. 노란색 버튼을 터치해서 접속 시작!

정말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이 스토리 시작이 애니메이션과 같네요. 지금 화면은 튜토리얼 화면입니다. 애니메이션이라면 이 세명은 저 악당에게 깨져야 하기에 튜토리얼에서 알려주는 스킬 사용 방법은 그냥 플레이 방법을 알려주는 것일 뿐 더 이상은 없습니다.

세명이 악당에게 깨지고 원펀맨 사이타마가 등장해서 악당을 해치우고 튜토리얼이 종료 됩니다. 그 다음은 닉네임 입력 화면이 나오네요. 닉네임 입력에는 어찌보면 당연하지만 한글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어로 입력을 해주셔야 해요. 귀찮다면 주사위를 터치해서 랜덤 닉네임으로 생성을 해봅시다.

원펀맨 사이타마가 주인공이라면 원작에 따라가야 하기에 게임으로 플레이가 불가능 하겠죠. 한방에 다 눞히니까요. 그래서 사이타마의 제자 제노스로 플레이가 진행됩니다. 여기까지가 원펀맨 : 최강의 남자 cbt 버전 다운받는 방법과 로그인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cbt 기간이 언제 끝나는지 게임을 다운받았던 페이지에는 적혀있지 않지만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보니 캐릭터 등록 후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가 있는 것으로 봐서는 꽤 오랜 기간 진행이 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