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좋아하세요? TapTap 앱으로 지금 예약하세요!

TapTap 예약 랭킹에 제가 알고있는 애니메이션의 제목이 보이더군요. 바로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인데요. 동생이 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보았던 애니메이션이라서 제목을 알고 있었는데 TapTap에서 보니까 은근 반갑더군요. 정식 라이센스를 획득하고 제작된 게임이라고 하니 TapTap 앱에서 지금 예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원작을 최대한 살려서 게임에 재현했다니 애니메이션을 처음부터 보셨던 분들은 두근두근하며 기다릴만한 게임이 아닐까 싶네요.



TapTap 앱 설치하기

예약을 하고나서 게임이 출시되면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TapTap 앱을 설치하고 예약을 하시면 되는데요. 사이트에서도 예약은 가능하지만 출시가 되었을 때 알림은 접속을 해야지만 받을 수 있어서 안 하느니만 못합니다.


따로 작성하는 중국 TapTap 다운로드 하는 방법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셔서 TapTap 앱을 설치하고 히트맨 리본 예약을 진행해볼까요?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예약하기

모바일 기기에 TapTap 앱은 설치했지만 지금 이 포스팅을 PC로 보고 계시는 분들은 QR 검색으로 TapTap 앱에 히트맨 리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기기에 설치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면 왼쪽에서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슬라이드 메뉴 오른쪽 상단에서 QR 검색 버튼을 터치하고 위에 QR 코드를 검색하면 히트맨 리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PC가 아닌 모바일 기기로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QR 검색이 아닌 다른 방법으로 히트맨 리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바로 위에 사이트 링크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링크를 터치하면 설치된 TapTap 앱이 실행되고 히트맨 리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TapTap 앱에서 이동된 게임 페이지를 보면 아직 출시되기 전이라서 다운로드 버튼이 있어야 하는 위치에 "예약" 버튼이 자리잡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버튼을 터치하세요.

예약을 하려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번호 입력 위치 왼쪽에 KR+82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알고 계셔야 하는 내용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했다고 게임이 출시되면 문자로 알림이 오거나 하지 않습니다. 앱에서 알림만 있을 뿐.. 번호를 입력 하셨으면 이제 "제출 확인"을 터치해서 예약을 완료합니다. 이제 게임이 출시되면 TapTap 앱에서 게임이 출시되었다고 알림이 올거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