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140u.dll 오류 해결하려면 이 방법으로 하세요.

mfc140u.dll 파일이 없어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다는 오류가 발생되면 참 난감한데요. 윈도우는 dll 파일 문제로 오류가 많이 발생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mfc140u.dll 오류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mfc140u.dll 오류 해결하기

mfc140u.dll 오류는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받아서 설치하는 것으로 해결할 수 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를 통하여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마이크로소프트에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 언어 선택에 한국어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을 먼저 해주세요.

원하는 다운로드 선택을 보면 x64로 적혀있는 64비트용 설치 파일과 x84가 적혀있는 32비트용 설치 파일이 있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즈가 몇 비트인지 선택하세요.

선택한 설치 프로그램을 확인하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하면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여 mfc140u.dll 오류를 해결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