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검색 기록 삭제 PC와 모바일

웨일 브라우저를 PC나 모바일에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검색 기록 삭제하는 방법이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구글 검색 기록은 구글에서 삭제할 수 있으니 제외하고 구글을 제외한 다른 사이트에서 로그인 아이디를 입력했던 기록이나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검색어를 입력했던 기록이 남아 있는 경우 어떻게 삭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삭제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설명할 생각입니다. PC와 모바일에 각 이미지 1장만 첨부하고 해당 위치로 찾아가는 경로는 글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PC에서 삭제하기

위에 캡처 이미지로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우측 상단 메뉴(점이 3개 있는) 버튼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항목 → 양식 데이터 자동 완성 → 모든 기록 삭제

위 방법으로 찾아가서 "양식 데이터 자동 완성" 기록을 "모든 기록 삭제"로 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모바일에서 삭제하기

모바일 기기에서 위에 캡처 이미지로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단 가운데 메뉴 버튼 → 하단 왼쪽 톱니바퀴(설정) 버튼 → 개인 정보 보호 항목에 "개인 정보 보호"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상단 메뉴에서 고급 선택 → 기간을 "전체 기간"으로 변경 → 양식 데이터 자동완성 체크 → 하단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위 방법으로 찾아가서 검색 기록을 삭제하면 되는데요. 개인 정보 보호 화면에서 상단 메뉴에 "고급"을 선택하셔야 하는 것과 기간을 "전체 기간"으로 선택하는 부분을 주의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