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애프터 한국 출시 전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방법

드디어 한국에서도 명일지후(라이프애프터)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블로그에 라이프애프터 중국 버전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했었는데요. 지금은 중국 버전과 글로벌 버전까지 출시가 되었고 4월에 한글 버전이 출시되는 것이네요. 중국 버전으로 플레이를 잠깐 했었는데 알아보기 힘든 중국어로 플레이를 하려니 너무 어려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4월 한글 버전 출시되기 전에 글로벌 버전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프애프터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글로벌 버전이라서 당연히 구글 플레이에 등록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지역 금지가 걸려있어서 한국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한데요. 이런 경우에는 TapTap 앱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고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라이프애프터"를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를 보면 4개의 버전이 나오는데요. 순서대로 중국 버전, 대만 버전, 글로벌 버전, 한국 버전입니다. 중국 버전과 대만 버전은 게임 언어가 한자로 되어 있어서 플레이가 어려우니 글로벌 버전을 터치하세요. 참고로 한국 버전은 아직 출시 전이라서 예약하기 버튼밖에 없습니다.

라이프애프터 글로벌 버전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세요.




접속이... 안되네?

게임 설치가 끝나고 실행을 해보면 데이터 다운로드까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하지만 서버 접속 화면으로 넘어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죠. 게임에 언어를 체크하는 기능을 넣었는지 스마트폰에 언어가 한글로 설정되어 있으면 위와 같이 나오면서 접속을 할 수 없게 만들어놓았습니다. 방법은 스마트폰 설정에서 언어를 영어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샤오미(홍미노트5) : 설정 - 추가 설정 - 언어 및 입력 - 언어를 English (United States)로 변경

삼성(갤럭시 노트4) : 설정 - 언어 및 입력 방식 - 언어를 English (United States)로 변경


제가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언어를 변경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삼성 기기는 최신 버전이 아니라서 경로가 다를 수 있지만 언어 및 입력을 찾으시면 변경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에 언어를 영어로 변경하고 다시 접속을 해보니 서버 접속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어제 마기아도 서버 점검 중이었는데 라이프애프터도 서버 점검을 진행하고 있네요. 이게 무슨 개똥같은 타이밍인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