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한국에서는 스포티파이(Spotify) APK 다운/설치

전 세계 1위 스트리밍 서비스가 드디어 한국에 진출 예정이라고 합니다. 진출 예정 소식이 들려오기 전부터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은 많았지만 이번에 진출 소식을 듣고 사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는 스포티파이(Spotify) APK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과 APK 파일 다운로드 없이 바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포티파이(Spotify) APK 파일로 다운

아직까지 한국에는 진출하지 않았기에 구글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없는데요. 다른 방법으로 APK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 지역금지가 걸려있어 다운받지 못하는 앱을 설치할 수 있는 APKPure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위에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고 우측 검색하는 공간에 "스포티파이"를 입력하고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에 첫 번째를 보면 우리가 APK 파일로 다운받고 싶은 앱이 보이네요. 클릭해서 스포티파이(Spotify)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스포티파이(Spotify)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녹색 "Download APK"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보이고 자동으로 APK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만약에 자동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으면 "If the download doesn't start, click here"에 click here를 클릭해서 APK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스포티파이(Spotify) 바로 설치

이번에는 APK 파일을 다운받지 않고 바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위에 APK 파일로 다운받는 경우에는 APKPure 사이트를 이용했지만 APKPure 앱을 이용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면 APKPure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PKPure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한 다음에 "스포티파이"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에 스포티파이(Spotify) 앱이 보입니다. "설치" 버튼을 터치하면 APK 파일을 다운받을 필요 없이 바로 APKPure에 등록되어 있는 최신 버전으로 설치가 진행되는데요. 나중에 새로운 버전이 올라온다면 APKPure 앱을 통해서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