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거인 모바일(Attack on Titan: Assault) 설치하기

최근에 진격의 거인 모바일 글로벌 버전이 테스트 오픈을 시작하였습니다. 글로벌 버전이라서 언어는 당연히 영어로 제작되었는데요. 게임은 구글플레이에 등록되어 있지만 지역금지가 걸려있어 한국에서는 설치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TapTap 앱을 이용하여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진격의 거인 모바일 트레일러

유튜브 GameSamba 채널에 등록되어 있는 진격의 거인 모바일 트레일러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게임을 다운받기 전에 트레일러 영상을 보시고 얼마나 재미있을지 확인해보세요.



진격의 거인 모바일 설치하기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에 있는 "돋보기"를 터치해서 "진격의 거인"을 검색하세요. 참고로 띄어쓰기를 해주셔야 검색 결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로 보이는 진격의 거인 모바일을 터치하세요.

진격의 거인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테스트"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다운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직 테스트 오픈이라서 다운로드 버튼이 아닌 테스트 버튼으로 보여지고 있는데요. 나중에 정식 출시가 되고 나면 테스트 버튼이 아닌 다운로드 버튼으로 바뀌게 됩니다.




진격의 거인 모바일 접속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데이터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로그인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에 등록되어 있는 게임이라서 로그인 방법에 구글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을 제공하고 있네요. 저는 편하게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서버 접속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서버 목록을 확인하니 지금은 2개의 서버가 열려있었습니다. 저는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던 2서버로 접속을 하였습니다.

이제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네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한글로 입력을 해보니 아쉽게도 한글은 닉네임으로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hangul2007로 입력하여 생성을 하였습니다.

닉네임 생성을 하고 나면 로비 화면으로 넘어옵니다. 이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진격의 거인 모바일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잠깐 플레이를 해보니 어렵지 않더라구요. 누구나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지금 바로 게임을 설치하고 거인을 처치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