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자막 삽입 프로그램 뱁믹스(Vapmix) 다운로드

최근 들어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신이 촬영한 영상을 재미있게 편집하면서 보는 사람들이 조금이라도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자막을 넣는 경우가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뱁믹스라는 프로그램을 찾으시더군요.


이 포스팅을 통해서 뱁믹스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확인하세요.


뱁믹스 다운로드

동영상 자막 삽입 프로그램 뱁믹스는 두 가지 경로를 통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첫 번째 경로는 네이버 소프트위에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고, 두 번째 경로는 뱁믹스를 제작한 뱁션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경로의 사이트 주소를 링크로 올려드리니 원하는 방법으로 선택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1. 네이버 소프트웨어

먼저 알려드리는 경로는 네이버 소프트웨어 사이트입니다. 이동하는 방법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사이트를 보면 뱁믹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버튼이라서 못 찾을 수 없겠네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팝업 화면이 열리면 다시한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VapMix.exe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2. 뱁션 사이트

두 번째 경로는 뱁믹스를 제작한 뱁션 사이트입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사이트를 보시면 제일 상단에 뱁믹스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왼쪽 버튼은 위에서 설명한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다운받는 버튼인데요. 두 번째 뱁션 홈페이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VapMix.exe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해서 뱁믹스를 설치해보았는데요. 특별하게 설정을 변경해야 하는 화면이 없어서 어렵지 않게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버튼도 여러번 클릭하지 않았는데 설치가 완료되더군요. 뱁믹스를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계정을 생성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