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PC와 연결하여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더욱이 내비게이션은 지도 업데이트도 해주셔야 하니까 PC에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나비 매니저 다운로드

업그레이드 소프트웨어 설치 파일은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이나비 공식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이나비

아이나비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 프리미엄을 경험하다

www.inavi.com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한 아이나비 사이트를 보면 상단 메뉴에 업그레이드가 보입니다.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쪽에 메뉴가 열리는데요.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블랙박스 업그레이드를 클릭하세요. 두 개의 메뉴 중에 어느 것을 클릭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나 블랙박스 업그레이드를 클릭하고 이동한 페이지를 보시면 업그레이드 S/W 수동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같은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니까 어떤 메뉴를 클릭하셔도 상관없다고 말씀드린 거예요.

 

 

아이나비 매니저 설치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시면 오토 스마트 업그레이드 설치 화면이 나오는데요. 큼지막하게 만들어져 있는 최신 업그레이드 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라이선스 동의를 해주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오면 바로 설치가 진행되네요. 어렵지 않아서 모든 분들이 설치까지 진행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니 바로 아이나비 매니저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습니다. 이제 로그인을 해주시고 사용하는 제품을 등록하시면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제품 등록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으니 어렵지 않게 등록하실 수 있을 거예요. 내비게이션은 매 달 정기지도 업데이트가 올라오니 수시로 업그레이드 하시는게 좋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