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문자 발생기 쉽게 만드는 사이트로 바로가기

커뮤니티에서 댓글을 보는데 동그란게 엄청나게 많으면서 이상한 모양에 글자를 표현하는 것이 있더라고요.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해서 알아보았는데 달의 이모티콘으로 구성된 아스키 아트인 달 문자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사이트를 통하여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지금 확인하러 가보시죠.

달 문자 발생기 사이트 바로가기

제가 알려드리는 사이트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사이트인데요. 다행히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아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한글로는 달 문자 발생기, 일본어는 月文字ジェネレータ라고 하는데 그 외에도 중국어와 영어를 지원하고 있어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달 문자 발생기

문자 부분                😄               😡               😍               😰               👿               👮               💩               🙈               🌞               🚀               ⚡               🐱               🐶               🐼               👻          

tsukimoji.com

달 문자 발생기를 사용하시려면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이제 표현하고 싶은 문자를 위에 문자 입력하는 공간에 작성하시고 변환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아래쪽에 세부 설정이 있지만 먼저 변환을 해보시고 조금씩 설정을 바꾸면서 마음에 드는 결과물을 찾는 것이 올바른 사용법이 아닐까 싶어요. 어떤 문자를 작성하는지에 따라서 결과물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고 설정에 따라서도 결과물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한 글자를 표현하기 위해서 문자에 인으로 입력해서 변환을 해보았는데요. 꽤나 마음에 드는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설정만 조금 바꿔도 결과물이 확 달라지는데 어떻게 바뀌는지 확인해볼까요?

같은 문자를 입력해서 변환을 했지만 설정만 바꿨을 뿐인데 인이 민으로 보이는 것은 기분 탓일까요? 이렇게 처음부터 설정을 바꿔놓고 변환을 하는 것보다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것을 변경하지 않은 상태에서 변환을 해보시고 조금씩 설정을 바꾸면서 마음에 드는 결과물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