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프로필 변경해볼까요?

바로 어제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회원가입을 위한 설명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이어서 프로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페이스북과 구글 계정 연동으로 가입을 하셨던 분들은 해당 계정에 적용되어 있는 이미지로 설정되어 있지만 이메일로 가입한 계정은 아무런 이미지도 설정되어 있지 않아서 사용자가 따로 적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물론 계정 연동으로 가입한 계정도 프로필 이미지를 따로 변경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반응형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프로필 변경

먼저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에 프로필 이미지를 변경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사이트로 이동하고 계정 로그인을 해주세요.

 

Stream and listen to music online for free with SoundCloud

Discover and play over 320 million music tracks. Join the world’s largest online community of artists, bands, DJs, and audio creators.

soundcloud.com

 

로그인을 하셨으면 사운드클라우드(SoundCloud) 사이트 우측 상단에 사용자가 설정한 닉네임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닉네임 왼쪽은 프로필 이미지가 보이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변경하시려면 닉네임을 클릭해서 열리는 메뉴에 Profile를 클릭해줍니다.

Profile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다면 화면 우측에서 Share와 Edit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프로필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은 Edit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Edit your Profile 팝업 화면을 보시면 현재 프로필 이미지에 Update image 버튼을 클릭해서 변경하고 싶은 이미지를 찾아 선택해주세요.

선택한 이미지가 화면에 보이면 바로 아래쪽에서 확대와 축소로 마음에 드는 크기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Edit your Profile 팝업 화면에서는 프로필 이미지 외에도 닉네임이나 이름과 도시를 변경하거나 입력할 수 있는데요. 마지막에는 꼭 Save changes 버튼을 클릭하셔야 적용이 되니까 주의하셔야 합니다.

 

사운드클라우드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