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호넷 윈도우클리너 무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윈도우를 설치하고 오래 사용하면 느려지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윈도우클리너라는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어느 정도 느려진 윈도우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윈도우클리너는 무설치 프로그램이라서 무조건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길호넷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는 길호넷 사이트에 윈도우클리너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클리너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면 프로그램 소개 내용이 작성되어 있는데요.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설치된 프로그램 제거나 악성프로그램 종료 등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는 프로그램 설명에 이어서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한 사용방법과 초기화 하기를 클릭했을 때 종료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이 있는 경우 예외시킬 수 있는 예외설정도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피해가 발생되지 않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길호넷 링크를 통하여 다운받는 방법과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다운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편하게 길호넷 링크를 통하여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는 것을 추천해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프로그램을 해제하고 윈도우클리너를 실행해보면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는 화면이 실행되는데요. 필요한 기능을 실행해서 깔끔한 윈도우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