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3 Lite 광고 끄기 방법은 쉽지만 불편하다

내가 사용하는 컴퓨터나 세팅을 해주는 주변 사람들의 컴퓨터에는 무조건 설치하는 백신 프로그램 V3 Lite는 무료 프로그램이라서 쉽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반대로 무료라서 단점인 부분도 있는데 가끔 모니터 우측 하단에 보이는 광고입니다.


다행히도 V3 Lite 설정에서 광고를 끌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아직 설정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포스팅을 확인해서 변경해보세요.


V3 Lite 광고 끄기

V3 Lite에서 광고를 끄려면 먼저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야 하는데요. 바탕화면이나 시작 화면에서 V3 Lite 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로그램 실행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작업 표시줄에서 V3 Lite 아이콘에 마우스 우 클릭하고 환경 설정을 클릭해서 바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환경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왼쪽 메뉴에 기타 설정 항목에서 사용 환경을 클릭하고 그다음에 상단에 보이는 메뉴에서 알림 설정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화면 중간에 30일간 광고 보지 않기를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설정이 바로 제목에서 불편하다고 작성했던 부분인데요. V3 Lite가 지금처럼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변경되기 전에는 30일이라는 기간이 없고 계속 광고를 표시하지 않는 설정이었지만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나서 30일이라는 기간으로 변경되었더군요.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