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leaner 무설치 프로세스 종료 최적화 하기

오랫만에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해볼겸 3DP를 검색했는데 평소에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보고도 기억을 못하는지 이번에 3DP 클리너라는 프로그램을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3DP Cleaner 다운로드

설치가 필요없는 프로세스 종료 프로그램 3DP 클리너는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최신 버전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3DP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한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많이 보셨던 화면이죠? 최신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3DP Cleaner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명을 읽어보시면 3DP Cleaner는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해주는 클리너가 아니라는 것을 아실 수 있는데요. 게임 구동이나 동영상 인코딩 같은 많은 자원이 필요한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불필요한 프로세스나 서비스를 종료해서 최적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3DP 클리너를 실행해보면 3DP 프로그램의 특징인 크지 않은 딱 필요한 내용만 보여주는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화면은 현재 열려있는 프로세스 목록이 보여지고 있네요. 종료해도 괜찮은 프로세스는 체크되어 있어서 바로 정리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사용하실 수 있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엄청나게 비싼 고사양 컴퓨터를 사용하는 분들이 아니라면 거의 필수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은데요. 물론 컴퓨터로 문서작업만 하거나 인터넷 검색만 하거나 아니면 동영상 감상만 하는 분들은 필요 없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겠지만요.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들은 프로세스 정리를 하기 전과 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