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모바일 중국 버전 출시! 다운로드 방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트라이더 모바일 중국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글로벌 버전이나 한국 버전도 언젠가 출시를 하겠지만 지금 바로 플레이가 가능한 중국 버전을 어떻게 다운로드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모바일 중국 버전 다운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TapTap 앱에서 설치하는 방법이 있는데 중국 인구가 워낙 많아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사람이 많은지 홈 화면을 여는데 꽤나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APK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중국에서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을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TapTap 앱을 추천합니다.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설치를 완료하고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세요.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에 돋보기를 터치합니다. 그리고 한글로 카트라이더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3개의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제일 상단에 보이는 게임을 터치해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최근 TapTap에서 게임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카트라이더로 검색해도 검색되지 않으니 KartRider로 검색하셔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시면 되는데요. 카트라이더 모바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바로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해보면 역시 텐센트 게임답게 WeChat(위챗) 계정과 QQ 계정 로그인만 지원하고 있네요. 로그인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카트라이더 모바일에서 로그인을 하시려면 로그인 계정에 맞는 어플을 설치하고 로그인까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