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usfile portable(넥서스파일) v5.3.3.5532 다운로드

윈도우 탐색기의 부족한 기능을 대체할 수 있는 파일 관리 프로그램인 nexusfile portable(넥서스파일)은 예전에 비해서 인기가 많이 줄었지만 아직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압축 기능 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서 지금은 업데이트가 멈추었지만 아직까지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


nexusfile

넥서스파일(nexusfile)은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를 하려면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넥서스파일(nexusfile) 홈페이지로 이동하세요.

회색 배경에 Download 버튼은 설치 버전이고 오른쪽 Portable Version 버튼은 무설치 버전입니다. 원하는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을 살펴보면 왼쪽 파일이 무설치 버전이고 오른쪽 파일이 설치 버전입니다. 무설치 버전은 압축 파일이라서 압축 해제를 하셔야 사용할 수 있고 설치 버전은 그냥 다음 버튼만 클릭하시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 과정은 특별하게 설명해야 하는 내용이 없어서 넘어가도록 할게요.

압축 해제된 무설치 버전은 폴더로 이동을 해보면 위와 같은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exusFile 파일이 실행 파일인데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 만들기로 편하게 사용하세요.

NexusFile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테마가 블랙이라서 그런지 옛날 MSDOS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이제 윈도우 탐색기보다 훨씬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NexusFile 프로그램으로 파일 관리에 편리함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