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틱 엑스(Gigantic X) 다운로드 우주 배경의 판타지 FPS

최근 블레이드를 제작한 액션스퀘어(Actionsquare)에서 판타지 FPS 게임 기간틱 엑스(Gigantic X)를 글로벌 출시하였는데요. 아직 한국에서는 출시되지 않았지만 블레이드2 처럼 카카오게임즈를 퍼블리셔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이미 글로벌 서버로 출시가 되었으니 다운로드하고 플레이를 해봐야겠죠?


기간틱 엑스(Gigantic X) 다운로드

한국에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플레이스토어에서는 다운로드가 불가능한데요. TapTap 앱을 이용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고 TapTap 앱 설치를 진행하신 다음에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해봅시다.

TapTap 앱 설치를 마치고 실행하신 다음에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gigantic을 입력하고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우리가 찾는 게임이 나옵니다. 터치하여 게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기간틱 엑스(Gigantic X)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까지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기간틱 엑스(Gigantic X) 실행

게임 설치를 마치고 실행해보면 로그인 화면에 구글, 페이스북, 게스트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계정을 선택하여 로그인을 해주세요.

다음 화면에서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카드를 확인하라는 내용이 화면 아래에 작성되어 있는데요. 캐릭터 3명을 모두 터치하셔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카드는 랜덤으로 나오는 것인지 고정되어 있는 것인지는 모르겠네요. 플레이할 캐릭터를 선택하는게 아니니 걱정하지 마시고 모든 캐릭터를 터치해주세요.

이제는 용병단 이름을 생성하셔야 하는데요. 캐릭터 닉네임이 아닌 세 명의 캐릭터가 모여있는 용병단의 이름입니다. 전투를 진행하는데 세 명의 용병 중에 한 명을 선택하는 방식이라서 캐릭터 닉네임은 따로 없어요.

용병단 이름까지 생성하시면 이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오른쪽 상단에 톱니바퀴를 터치하면 스킵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제 기간틱 엑스(Gigantic X)를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