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성영웅(王城英雄) 홍금보가 홍보모델인 MMORPG

TapTap 앱을 보는데 신규 게임 아이콘에 홍금보가 보이더라고요. 게임 이름은 중국어였는데 번역을 해보니 왕성영웅(王城英雄)이라는 이름이었습니다.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를 해보니 최근 출시된 미르의 전설2 어게인 느낌이 많이 나네요. 평소 MMORPG를 플레이하는데 과금 유혹을 뿌리치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이 게임을 플레이하시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왕성영웅(王城英雄) 다운로드

제가 TapTap 앱에서 발견한 게임이니 다운로드 방법은 TapTap 앱으로 알려드립니다.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여 TapTap 앱 설치 방법을 확인하세요.



앱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된 TapTap 앱이 실행되면서 왕성영웅(王城英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될거에요.

잠깐 위에 보이는 영상도 감상을 해보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여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하세요.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왕성영웅(王城英雄) 접속하기

게임에 접속하면 위 화면이 나오는데요. 로그인 화면이 아닌 계정 생성하는 화면이 처음으로 보입니다. 이 화면에서 사용하고 싶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노란색 버튼을 터치하면 계정이 생성됩니다. 계정 생성을 하셨으면 화면 오른쪽 하단에 사람 모양이 보이는 버튼을 터치하여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만약에 처음 랜덤하게 입력된 계정으로 생성을 하셨으면 로그인을 하지 못하겠죠? 그래서 사용하고 싶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계정을 생성하라고 했던 것입니다. 방금 계정을 생성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해주세요. 입력하고 파란색 버튼을 터치하면 됩니다. 만약 로그인이 안된다면 노란색 버튼을 터치하여 다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계정을 생성하여 다시 시도하시길 바랍니다.

로그인을 성공하고 서버 접속하는 화면을 보면 가장 마지막 서버가 선택되는 것 같아요. 바로 접속을 하시거나 서버를 변경하여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직업은 한 종류만 있어서 선택이 없습니다. 그러니 닉네임만 입력하고 캐릭터를 생성하면 되는데요. 아쉽게도 닉네임은 한글도 안되고 영어도 안되니 주사위를 터치하여 랜덤 닉네임으로 생성하셔야 합니다.

캐릭터 생성이 완료되면 월드에 접속됩니다. 왠지 느낌이 미르의 전설2 어게인을 보는 것 같죠? 이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레벨업도 빠르고 VIP 보스를 잡아서 포인트를 모으면 VIP 등급이 올라가니 굳이 과금은 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언어를 이해하지 못해서 과금을 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겠지만요.



왕성영웅(王城英雄) 쿠폰 등록

참고로 이 게임에서 쿠폰을 받아 등록할 수 있는데요.

화면 왼쪽 상단에 귀여운 캐릭터 버튼을 터치하고 팝업 화면에서 선물 상자 모양의 버튼을 터치하세요. 저도 중국어라서 어떤 내용인지 정확하게 알지 못하겠습니다.

선물 상자 버튼을 터치하니 위와 같은 화면이 열렸는데요. 제일 위에 버튼을 터치하여 쿠폰 번호를 받습니다. 각 각의 버튼마다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다른데 제가 확인을 하기로는 제일 아래 버튼만 쿠폰을 받을 수 없었습니다.

복사한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주머니 모양의 버튼을 터치합니다. 만약 보이지 않는다면 미니맵 왼쪽에 화살표 버튼을 터치하여 숨어있던 메뉴를 열어서 찾으세요.

화면이 열리고 왼쪽 네 번째 메뉴를 터치하면 쿠폰 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 곳에 조금 전 복사된 쿠폰 번호를 붙여넣기 하고 버튼을 터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을 받았던 화면에서 다른 쿠폰도 복사하여 보상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