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친절하게 설명해드릴게요.

회사에서 신도리코 프린터를 렌탈하면서 공유 프린터로 연결해야 하는데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한다면 이렇게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게 최대한 알기 쉽게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도리코 프린터 모델명 확인하기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려면 먼저 모델명을 확인해야 합니다. 보통 프린터를 정면에서 바라봤을 때 바로 보이거나 프린터 뒤쪽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네이버 쇼핑에서 신도리코 프린터를 검색했을 때 상위권에 보이던 P210dn 모델 이미지를 살펴보니 정면에서 바라봤을 때 모델명이 적혀있어 쉽게 확인 가능하네요. 네이버 쇼핑에서 다른 프린터를 살펴봐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정면에 적혀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이제 모델명을 확인했으니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해야겠죠. 



위에 링크는 신도리코 공식 사이트에 모델명을 검색하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 주소입니다. 클릭하시고 이동해보세요.

제품 드라이버를 검색하는 페이지에서 이미지에 숫자로 표시한 것 처럼 순서대로 진행합니다. 제품군을 프린터로 선택하고 모델명 찾으세요. 그리고 드라이버를 설치할 윈도우즈 운영체제를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결과에서는 빠른설치라고 적혀 있는 드라이버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GDI Driver(빠른설치) 파일은 SETUP 파일로 쉽게 설치해서 드라이버를 설치할 수 있지만 Printer Driver 파일은 드라이버 찾기로 설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해서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압축 파일을 받으셨으면 압축을 해제하고 SETUP 파일을 실행해서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