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iphon3 우회 접속 프로그램 다운로드

잘 접속되던 사이트가 어느 순간 막혀서 접속할 수 없다면 조금 불편하지만 우회 접속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접속할 수 있는데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있지만 저는 Psiphon3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siphon3 사용하기

솔직히 설치 과정을 캡처하고 포스팅에 작성하는 것이 귀찮아 다운로드 방법만 작성하려고 했는데 알고 보니 무설치 프로그램이더군요. 

위와 같이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Psiphon3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위와 같은 파일이 다운로드되는데요. 실행해보면 설치 화면이 아닌 Psiphon3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Psiphon3이 실행되면 바로 연결이 진행되고 언어는 한국어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사용자가 따로 변경하지 않았다면 가장 빠른 국가로 연결되는데요. Psiphon3 프로그램 하단에 다음을 통해 연결을 클릭하면 국가를 직접 선택해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른쪽 상단에 X를 누르면 Psiphon3 화면이 닫히는 것이 아니라 연결이 끊기고 Psiphon3이 종료되니 화면을 최소화하려면 오른쪽 상단에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Psiphon3 다운로드

위에서 Psiphon3 사용 방법을 알아보았고 이제 어디에서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전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Psiphon 사이트를 이용할게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Psiphon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Psiphon3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 앱스토어 다운로드 항목이 보이는데요.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일은 스크롤 해서 직접 다운로드 항목을 찾으셔야 합니다. 직접 다운로드 항목을 보면 두 번째에 Windows용 Psiphon을 클릭하고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