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슈퍼 워(MARVEL Super War) 다운로드하고 로그인 방법

마블과 넷이즈가 협업하여 탄생된 MOBA 마블 슈퍼 워(MARVEL Super War)가 19일 동남아시아 및 인도에서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한국에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니 어떻게 다운로드하고 접속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국가에서 출시될 것인지 계획은 모르겠지만 언젠가 한국에서도 출시되지 않을까 싶네요.


TapTap 앱 설치하기

마블 슈퍼 워(MARVEL Super War) 게임을 설치하려면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중국 넷이즈에서 제작한 게임이라서 다른 방법으로도 설치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지만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TapTap 앱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고 어떻게 설치하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앱 설치가 완료되고 아래 작성된 마블 슈퍼 워(MARVEL Super War)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세요.


마블 슈퍼 워(MARVEL Super War) 다운로드

TapTap 앱 설치가 완료되고 이제 마블 슈퍼 워(MARVEL Super War) 다운로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최근 출시된 게임이라서 앱 메인이나 랭킹에서도 찾을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고 쉽게 찾을 수 없는 상황을 생각하여 검색으로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marvel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현재 검색 결과로는 제일 상단에서 찾을 수 있으니 터치하고 마블 슈퍼 워(MARVEL Super Wa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마블 슈퍼 워(MARVEL Super Wa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면 오른쪽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합니다. 구글 플레이처럼 게임 설치까지 진행되지 않으니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면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설치해주세요.



마블 슈퍼 워(MARVEL Super War) 접속하기

게임 설치가 완료되었으면 이제 접속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화면을 설명하지 않고 설명이 필요하겠다 싶은 화면만 작성하니 참고하세요.

게임을 실행하고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기본으로 영어가 선택되어 있었는데 만약 다른 언어가 선택되어 있다면 English로 선택하고 OK 버튼을 터치하세요.

동남아시아 및 인도에서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있는지 로그인 방법에 구글 계정이 지원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로그인 방법을 선택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로그인이 완료되고 서버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현재는 아시아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서버로만 접속할 수 있더라고요. 왼쪽 하단에 개인 정보 정책에 동의하겠다는 체크를 해주시고 Enter Game 버튼을 터치합니다. 체크하지 않고 Enter Game 버튼을 터치했어도 팝업 화면이 열리면서 개인 정보 정책에 동의하겠냐고 물어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서버에 접속하고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한글로 입력해도 오류가 발생하지 않으니 여러분들이 원하는 이름으로 입력하고 넘어가세요.

다음은 사용자의 레벨을 선택하는 화면인데요. 평소 MOBA 플레이를 해보셨던 분들이라면 가운데나 오른쪽을 선택하는게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튜토리얼이 시작되고 아이언맨으로 이동 방법, 공격, 스킬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데 영어를 몰라도 쉽게 진행할 수 있더군요. 꽤나 친절하게 알려줘서 좋았습니다.

메인 화면으로 넘어와서도 게임 진행 방법을 튜토리얼 방식으로 알려주네요. 접속까지 문제없이 진행했으니 이제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