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ake Video Converter 쉬운 동영상 형식 변환 프로그램

가지고 있는 동영상 파일을 가장 인기있는 파일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 Freemake Video Converter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실행까지의 과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특정한 파일 형식을 지원하지 않아서 동영상 파일을 재생할 수 없을 때 사용하면 아주 괜찮을 것 같아요.


Freemake Video Converter 다운로드

진행 과정 중 첫 번째 Freemake Video Converter 다운로드입니다. 어느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하는지가 중요할 것 같은데요. 저는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위에 링크가 Freemake 사이트에 Freemake Video Converter 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해주세요.

Freemake Video Converter 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해서 녹색 배경에 Free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최신 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설치 과정에서 실시간으로 데이터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식이라서 가벼운 용량의 파일이 받아집니다.

요렇게 용량이 1MB도 안되고 이름이 꽤나 긴 파일이 받아지는데 실행해서 Freemake Video Converter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Freemake Video Converter 설치하기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완료했으니 이제 Freemake Video Converter 설치 과정을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과정에서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한국어는 아쉽게도 지원하지 않으니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는 영어 그대로 진행합니다.

본격적인 설치 화면 첫 번째입니다. 만약 Freemake Video Converter 라이센스 내용을 읽어보고 싶다면 화면 중간에 링크를 클릭하시고 바로 설치로 넘어가고 싶다면 Next 버튼을 클릭하세요.

두 번째 화면에서 전체 설치로 진행할 것인지 사용자 선택 설치로 진행할 것인지 물어보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는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는 전체 설치 그대로 넘어가주세요.

설치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 화면과 Freemake Video Converter 프로그램 설치 화면은 자동으로 진행되니 캡처하지 않았습니다. 두 과정을 넘어가면 설치 완료 화면이 나와요. 화면 중간에 체크를 해제하지 않고 Finish 버튼을 클릭하고 Freemake Video Converter 프로그램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Freemake Video Converter 실행하기

마지막으로 Freemake Video Converter 실행 화면을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처음으로 보였던 화면은 바로 로그인 화면이었습니다. 페이스북과 구글 계정 로그인도 지원하니 편한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Freemake Video Converter 프로그램 실행까지 무사히 진행되었습니다. 이제 변환하고 싶은 파일을 불러와서 변환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