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Sound Enhancer 다운로드는 이렇게 하세요.

보통 배틀로얄 방식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분들이 발자국 소리를 더 크게 듣고 싶어서 사운드 증폭 프로그램으로 FxSound Enhancer를 찾으시는데요. 어디에서 받아야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FxSound Enhancer 설치하기

다운로드 방법은 밑에서 설명하기로 하고 먼저 FxSound Enhancer 설치 진행하는 과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FxSound Enhancer 설치 파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폴더에 이런 파일이 보이면 실행하고 설치를 진행해보세요.

설치 과정은 따로 버튼을 클릭하면 진행하는 기본적인 방식이 아닌 바로 설치가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화면을 보면 총 5단계로 진행되는 것 같아요. 

5단계 중에서 2번째 단계로 넘어가면 모니터에 오디오 드라이버를 설치하겠냐고 물어보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계속 진행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FxSound Enhancer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 무료 버전은 7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오네요. 오른쪽 상단에 X 버튼을 클릭해서 알림 화면을 닫습니다.

바로 전원이 ON으로 적용되어 사운드 증폭이 적용되는군요. 이제 여러분이 원하는 설정으로 변경해보면서 사운드 증폭을 적용하거나 음악 감상에 알맞은 사운드 향상을 경험해보세요. 



FxSound Enhancer 다운로드

위에서 설치 과정을 설명해드렸고 이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FxSound Enhancer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공식 사이트 화면에 바로 보이는 빨간색 배경에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바뀌면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페이지가 바뀌고 다른 버튼을 클릭하실 필요가 없어요. 파일 용량이 3.13MB라서 금방 받아지니 빠르게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