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오브 룬테라 모바일 글로벌 버전 실행하기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모바일 게임이죠. 레전드 오브 룬테라 설치하고 실행해봅시다. 현재 구글 플레이에는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어서 설치할 수 없지만 중국 Tap 앱을 설치하면 테스트 버전을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더라고요. 먼저 실행해보니 언어도 한국어가 적용되어 있어서 매우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홍미노트 5에서 플레이했는데 그래픽 품질 높음으로 선택되어 있어도 끊김이 없었어요.


Tap 앱 설치하기

제가 포스팅 시작하는 내용에서 중국 Tap 앱을 설치하면 레전드 오브 룬테라 테스트 버전을 설치할 수 있다고 했는데요. 그 내용대로 게임을 설치하려면 먼저 Tap 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스마트폰에 앱 설치를 완료하세요. 그 다음에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 설치하기

Tap 앱 설치를 완료하신 분들은 게임 설치하러 가봅시다. 모바일에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과 PC에서 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설명으로 나누어서 설명할게요.



먼저 모바일에서 포스팅으로 보고 계시는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Tap 앱이 열리면서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설치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Tap 앱에서 레전드 오브 룬테라 페이지가 열렸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테스트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구글 플레이처럼 설치까지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으니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설치 화면이 열리면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설치해주세요.

PC에서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스마트폰에 설치하신 Tap 앱을 실행합니다. 그다음에 하단에 보이는 랭킹을 터치하세요. 현재 레전드 오브 룬테라가 2위에 등록되어 있으니 테스트 버튼을 터치해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이 열리니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설치하세요.



레전드 오브 룬테라 실행하기

게임 설치를 완료했으니 이제 게임을 실행해봐야겠죠. Tap 앱에서 레전드 오브 룬테라에 달린 댓글을 봤는데 업데이트 0%에서 올라가지 않는다는 댓글도 있었고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오류가 발생되면서 접속되지 않는다는 댓글도 있었는데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를 실행하면 바로 로그인 화면이 보였습니다. 라이엇 계정과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는데 PC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셨던 분들은 연동을 위해서 라이엇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보시고 조금 불편하다 싶은 분들은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저는 라이엇 계정이 없어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했습니다.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에서는 게임에 한국어가 적용되어 있어서 그런지 한글로 입력해도 문제 없이 생성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게임에 언어가 영어로 적용되어 있어도 닉네임은 한글로 입력해도 생성할 수 있었지 않았을까 싶네요.

튜토리얼이 시작되었습니다. 몇 번의 전투가 진행되는데 친절하게 한국어로 설명해주니까 이해하기 쉽더라고요. 튜토리얼을 모두 진행해보니 이미지에 보이는 첫 전투 글자 위에 1/4가 적혀있는 것은 튜토리얼로 전투를 4회 진행한다는 뜻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튜토리얼을 모두 완료하고 홈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현재 정식 출시된 버전이 아니라서 언제까지 플레이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출시 일정이 공개되지 않았기에 테스트 기간이라도 오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