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edyFox 파이어폭스, 크롬 속도 향상 프로그램

여러분들은 어떤 브라우저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유튜뷰 영상을 보거나 플래시 게임을 실행하면 느려지는 현상을 자주 경험하곤 합니다. SpeedyFox 프로그램은 파이어폭스, 스카이프, 크롬에서 최적화를 진행해서 속도가 조금이나마 향상되는 효과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나 좋아질 것인지 궁금하네요. 지금 바로 설치 파일을 받아서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peedyFox 다운로드

가장 먼저 설치 파일을 받아보는 내용으로 작성해볼게요. SpeedyFox 설치 파일은 안전하게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도 가벼워서 서버 속도가 아무리 느려도 금방 받을 수 있어요.



위에 SpeedyFox 공식 사이트 주소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빠르게 이동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사이트에 접속해보니 바로 두 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군요. 녹색은 윈도우, 흰색은 macOS 입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받으세요. 참고로 macOS는 오른쪽에 작성되어 있는 내용대로 파이어폭스만 지원한다고 합니다. 파일 크기는 윈도우가 707KB로 매우 가볍습니다.

한국에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이 몇 가지 없지만 SpeedyFox는 위와 같은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고 하네요. 제가 알고있는 브라우저가 몇 가지 보이는군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SpeedyFox 파일은 압축 파일인데요. 압축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보면 위와 같이 한 개의 실행 파일만 들어있습니다. 



SpeedyFox 실행하기

이제 다운로드를 완료하고 압축 해제된 SpeedyFox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peedyFox가 지원하는 프로그램 중에서 제 PC에 설치되어 있는 것은 크롬과 엣지만 보이네요. 엣지는 위에서 보여드렸던 지원 프로그램 목록에는 없지만 제가 최근에 크롬 기반으로 제작된 엣지 브라우저를 설치하면서 포함된 것 같습니다. 이제 SpeedyFox를 사용하시려면 오른쪽에 보이는 두 개의 버튼 중에서 위에 Optimize!를 클릭하세요.

최적화가 진행되고 조금 지나면 위와같이 완료되었다는 내용과 시간이 적혀있습니다. 저는 4.48초가 적혀 있는데 이 시간이 적을수록 브라우저 속도가 빨라진다고 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