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board PDF 설치 방법만 알려드립니다.

터치 스크린이 적용된 기기에서 사용하는데 최적화된 Drawboard PDF는 PDF 편집에 그리기와 글쓰기를 지원하는데요. 사용 방법이나 복잡한 내용은 제외하고 간단하게 프로그램 이름만 알고 계시는 분들께 어디에서 설치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짧은 내용이 될 것 같네요.


Drawboard PDF 설치 방법

먼저 평소에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어떠한 것을 했는지 생각해보면 공식 사이트를 찾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처음에는 Drawboard PDF 공식 사이트를 찾아보겠습니다.

구글에서 Drawboard PDF를 검색해서 두 번째 사이트를 보니까 공식 사이트가 맞는 것 같군요. 첫 번째 사이트를 보면 Drawboard PDF 프로그램이 윈도우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봅시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홈 화면을 보니까 따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은 보이지 않고 윈도우 버튼만 보이는데요. 처음에 구글에서 검색했을 때 첫 번째 사이트가 윈도우 스토어로 이동할 수 있는 사이트였죠. 우선 윈도우 버튼을 클릭해봅시다.

윈도우 스토어에 등록된 Drawboard PDF 앱은 유료로 구매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네요. 정말 나에게 맞는 앱인지 사용해보지 않으면 모르기 때문에 우선 무료 평가판으로 받아서 사용해보고 정말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앱이라는 결과가 나오면 그 때 유료로 구매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무료 평가판 버튼을 클릭하면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본인 여부 확인까지 진행하는 복잡한 과정이 기다리고 있으니 바탕화면 작업 표시줄에서 스토어를 실행하고 Drawboard PDF를 검색해서 설치해봅시다.

스토어를 실행했다면 오른쪽 상단에 검색을 클릭하고 Drawboard PDF를 입력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그리고 무료 평가판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Drawboard PDF 앱을 실행하여 무료 버전으로 사용해보세요. 정보를 입력하는 공간에는 입력하셔도 좋지만 저는 나중에 확인을 클릭해서 그냥 넘어갔어요. 이제 나에게 맞는 앱인지 PDF 편집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