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ios 설치 파일 다운로드 iOS 장비 관리

이 프로그램에 관련된 정보를 많이 알지 못해서 자세한 내용을 적어놓고 포스팅을 시작하지는 못하지만 iOS 기기를 관리하거나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기기간 완벽한 데이터 전송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Syncios 프로그램이 한 개의 프로그램에서 모든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나에게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어떤 Syncios 프로그램이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yncios 사이트 접속과 파일 받기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받으려면 먼저 사이트를 찾아가야 하는데요. 아주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한 개의 프로그램에서 모든 관리 기능이 제공되었다면 어떤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거나 상관없겠지만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5종류나 되니까 무조건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구글에서 Syncios를 검색하면 바로 공식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우리는 설치 파일이 필요하니까 바로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센터 링크를 클릭하면 빠르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센터에 접속해서 상단에 등록된 프로그램을 보면 윈도우 버전과 macOS 버전을 제공하는 3종류입니다. 가장 인기 많은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은데요. 왼쪽부터 데이터 백업, 장치 관리, 데이터 전송으로 딱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기능입니다.


Syncios Data Recovery - 이 강력한 iOS 복구 소프트웨어 세트는 모든 iPad / iPhone / iPod, iTunes 백업에서 손실 된 데이터 또는 삭제 된 파일을 검색하거나 iCloud 백업에 액세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결> 스캔> 복구의 3 단계만으로 최대 12 가지 데이터를 쉽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

Syncios Manager - 모바일 관리자 인 Syncios는 iPhone, iPad, iPod 또는 Android 전화에 액세스하여 앱, 사진, 음악, 벨소리, 비디오, SMS 메시지 및 eBook을 PC로 내보내 백업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휴대폰 또는 태블릿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Syncios Data Transfer - 사용하기 쉽지만 강력한 전화 대 전화 전송 도구로 연락처, 메시지, 통화 기록, 사진, 음악 및 비디오를 포함한 거의 모든 파일을 데이터 손실없이 iPhone과 Android간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iTunes 또는 iCloud 백업에서 데이터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용이 영어로 입력되어 있어서 구글 번역기로 번역해보았습니다. 받고 싶은 프로그램에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Syncios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네요. 참고로 윈도우 버전은 위에 보여드린 3개 프로그램 외에도 2개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하는데 어떠한 기능인지 번역하였습니다.


iOS Data Eraser Pro - iOS 장치에서 모든 데이터, 삭제 된 파일, 개인 데이터 및 개인 조각을 지울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타사 앱에서 개인 대화를 완전히 지우고 민감한 데이터를 모두 지우면 해커 나 도구가 데이터를 복구 할 수 없습니다.

Syncios MobiTrans Free - Windows PC에서 모바일 사진 데이터를 자유롭게 관리, 전송, 백업, 복원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메시지, 휴대 전화의 통화 내역을 포함한 모든 개인 및 중요 데이터를 매우 간단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백업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프로그램마다 작성된 설명을 읽어보면 모든 프로그램이 다 필요한 것 같은 기분을 저만 느끼는게 아닐거예요. 아이폰을 사용해본 분들이 말씀하시길 동영상 파일이나 음악 파일을 기기에 전송하는게 가장 불편하다고 하는데 Syncios Manager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윈도우에 설치할 수 있는 5종류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모두 받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은 필요한 파일만 받아서 Syncios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