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cert unicrsv3 삭제 방법 메모리 점유율 줄이기

인터넷 뱅킹이나 문서를 발급받는 사이트에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면 보안 프로그램으로 crosscert unicrsv3를 설치하게 되는데요. 악성, 바이러스 프로그램은 아니라서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상관없지만 사용하고 계시는 컴퓨터 사양이 높지 않다면 메모리 점유율이 높은 이런 프로그램을 무조건 정리해주셔야 합니다. crosscert unicrsv3 프로그램이 메모리를 얼마나 잡아먹고 있는지 삭제는 어떻게 하는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crosscert unicrsv3 삭제 방법

먼저 삭제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crosscert unicrsv3 프로그램을 삭제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시작 프로그램으로 설정되어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항상 실행되고 있다는 것인데요.

작업 관리자를 열어서 시작 프로그램을 확인해보면 아래쪽에서 UniCRSLocalServer를 찾을 수 있을거예요. 이 것이 바로 crosscert unicrsv3 프로그램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항상 실행되고 있는 crosscert unicrsv3 프로그램은 메모리를 잡아먹고 있기 때문에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작업 관리자에서 메모리 점유율 순으로 정렬하고 확인해보니 그렇게 높지는 않지만 사용하지도 않는 crosscert unicrsv3 프로그램에서 소중한 내 컴퓨터 메모리를 사용하고 있어요.

이제 crosscert unicrsv3 프로그램 삭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작업 표시줄에서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앱 및 기능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시스템 설정이 검색되는데 엔터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로 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앱 및 기능이 실행되고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을 살펴보면 쉽게 crosscert unicrsv3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름 순으로 정렬이 기본 설정이라서 스크롤을 조금만 해보시면 나와요. 이제 crosscert unicrsv3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제거를 클릭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