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글로벌 서버로 먼저 즐겨보기

지금 한국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는 현재 중국, 대만, 글로벌 버전이 출시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한국 버전으로 출시되기 전에 먼저 글로벌 서버로 플레이해보고 싶은 분들께 어떻게 게임을 설치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참고로 말씀드리면 포스팅 작성 날짜 기준으로 중국 2.4.0 버전, 대만 1.1.3 버전, 글로벌 1.1.0 버전인데 저는 글로벌 버전으로 설명하지만 여러분들은 원하는 버전으로 선택해서 받으셔도 상관없습니다.


TapTap 앱 설치하고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설치하기

중국 앱 마켓으로 TapTap 앱이 운영되고 있다가 글로벌 대상으로 Tap 앱이 새롭게 나왔는데 최근에 TapTap 앱으로 통합되었습니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를 편하게 설치하려면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 설치 방법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하세요.



포스팅 제목에는 Tap 앱으로 작성되어 있지만 현재는 TapTap 앱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검색합니다. 영어로 goddess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대만, 글로벌, 중국 버전이 검색되는데 원하는 버전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게임을 받을 수 있어요.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두 번째로 보이는 게임이 글로벌 버전입니다.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실행하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설치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을 설치하면 됩니다. 이제 설치가 완료된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글로벌 버전을 실행해서 접속해볼게요.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글로벌 버전에 로그인 화면은 위와 같이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게스트 계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두 한국에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계정이니까 편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로그인이 완료되고 접속 화면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화면을 터치하면 접속할 수 있는데 서버를 변경하고 싶다면 Switch 부분을 터치해서 선택할 수 있어요.

서버에 접속하니까 바로 튜토리얼로 전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턴제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투라서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중간에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제가 확인을 해보니까 한글은 입력이 불가능하고 영어와 숫자만 입력할 수 있었는데요. 어차피 한국 버전이 출시되기 전에 즐겨보려고 접속하는 것이니까 크게 고민하지 않고 입력하면 될 것 같네요.

메인 화면으로 넘어와서도 튜토리얼은 계속 진행됩니다. 모든 튜토리얼을 진행하셨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재미있는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