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방법이 이렇게 쉽다고?

이미지 공유 소셜 네트워크인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쉽게 저장할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방법은 컴퓨터나 모바일이나 상관없이 모두 해당되는 방법이니까 어느 곳에서나 저장하고 싶은 동영상이 있을 때 쉽게 진행할 수 있을거예요.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

컴퓨터와 모바일에서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은 같은데 준비 과정인 동영상 링크를 복사하는 과정은 다르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링크 복사 방법을 먼저 작성하고 이어서 모바일에서 링크 복사 방법을 작성할게요. 그리고 마지막에 동영상 저장 방법으로 작성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핀터레스트 사이트에 접속하고 사진이랑 동영상을 열심히 구경하는데 마음에 드는 동영상을 발견하여 저장하고 싶을 때 좋아요 버튼 왼쪽에 있는 이 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에 화살표 방향이 마치 업로드 버튼을 표현한 것 같은 것은 제 기분 탓이겠죠. 이 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해보면 조그마한 팝업 화면이 버튼 아래로 열리는데 그중에 링크 복사를 클릭하면 바로 링크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핀터레스트 앱이나 사이트에서 저장하고 싶은 동영상을 발견했다면 이번에는 좋아요 버튼 오른쪽 공유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화면 아래에서 핀 보내기가 열리는데 링크 복사를 찾아서 터치하면 바로 링크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제 동영상 링크를 복사했으니 저장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바로 동영상으로 저장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영어로 pinterest video download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Experts PHP 사이트가 검색되는데 검색어를 조금 변경하고 검색해봐도 같은 사이트가 상단에 나오는 것을 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사이트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그래서 검색 결과에 다른 사이트도 많았지만 Experts PHP 사이트로 선택했습니다.

Experts PHP 사이트에 핀터레스트 동영상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면 링크를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실 거예요. 이곳에 조금 전 복사했던 링크를 붙여넣기하고 오른쪽에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핀터레스트 동영상 저장은 위와 같이 정상적으로 검색되었을 때 가능한데요. 컴퓨터에서는 Download Link 버튼에 마우스 우 클릭으로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하고 모바일에서는 버튼을 길게 터치해서 저장/다운로드하면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