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쪽 번호 초기화 새롭게 설정하기

한글에서 문서 작업을 하다가 쪽 번호를 설정했는데 순서에 맞지 않게 나온다면 초기화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출력물에 정확한 쪽 번호를 표시할 수 있어요. 어떻게 한글 쪽 번호 초기화를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어렵지 않으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빠르게 해결해보세요.



한글 쪽 번호 초기화

초기화라는 것은 이미 설정된 내용을 다시 새롭게 설정하는 것이죠. 그렇다는 것은 이미 여러분들이 쪽 번호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으로 초기화 방법을 배우신다면 나중에 같은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한글 쪽 번호 초기화는 이미 설정된 쪽 번호를 지우고 새로운 쪽 번호를 설정하면 됩니다. 상단 편집 메뉴를 클릭하시면 조판 부호 지우기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클릭하고 창을 열어주세요.

조판 부호 지우기 창이 열렸으면 목록에서 삭제할 내용을 선택해야 합니다. 아래쪽으로 이동해서 새 쪽 번호와 쪽 번호 그리고 쪽 번호 위치를 선택하고 지우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여러분들이 설정했던 쪽 번호가 지워지게 됩니다. 이제 다시 쪽 번호를 설정할게요.

상단 메뉴에서 쪽을 선택하고 아래에 쪽 번호 매기기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쪽 번호를 설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여러분들은 한글 쪽 번호 초기화를 검색해서 찾아오셨으니까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알고 계실 거예요.

쪽 번호 매기기 창이 열리고 번호 위치와 번호 모양을 설정하신 다음 넣기 버튼을 클릭하면 한글 쪽 번호 초기화 작업 전 순서에 맞지 않게 보이던 쪽 번호가 정상적으로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