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 동시 접속 가능한지 확인해 드립니다.

애니메이션 스트리밍 서비스 라프텔은 멤버십 가입으로 다양한 애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멤버십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라서 넷플릭스처럼 동시 접속이 가능하다면 계정을 공유해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감상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과연 라프텔 동시 접속은 가능할까요?



라프텔 동시 접속

여러분들이 라프텔 동시 접속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직접 두 개의 스마트폰으로 라프텔 동시 접속이 가능한지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라프텔 공식 의견이 없으니 누구에게 정확하게 말하기 어렵죠. 그래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인터넷 브라우저 앱이나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구글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라프텔 고객센터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사이트가 검색될거예요. 이제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라프텔 사이트에 고객센터 페이지로 접속이 되었나요? 그럼 화면에 보이는 검색 공간에 동시접속을 검색합니다. 아래 보이는 메뉴에서 찾기 어려우니까 검색하는 것으로 빠르게 찾을 수 있어요.

검색 결과를 보니까 바로 우리가 궁금해하는 내용이 나오는군요.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개의 기기에서 감상할 수 있는지 물음에 대한 답변입니다. 아래 간단하게 나오는 내용으로도 동시 재생은 차단하고 있다는 확인이 가능하네요.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까요?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페이지를 이동하니까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개의 계정으로 여러개의 기기에서 감상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동시에 재생하는 것은 불가능 하다고 하네요. 내가 라프텔에 접속해서 애니메이션을 감상하는 동안 다른 사람이 같은 계정으로 애니메이션 검색은 가능한데 재생은 불가능한 것이죠. 아쉽지만 라프텔 동시 접속 궁금증은 좋지 못한 내용으로 해결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