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자막 폰트 내 입맛대로 변경하기

외국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할 때 중요한 것은 바로 자막이 아닐까 싶은데요. 넷플릭스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께 넷플릭스 자막 폰트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참고로 한 계정을 여러 프로필로 나누어서 사용하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게 프로필마다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넷플릭스 자막 폰트 변경

저는 데스크톱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로 넷플릭스에 접속하여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화면 크기만 다를 뿐 방법은 같을 거예요. 그리고 데스크톱에서 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을 해놓으면 모바일 앱에서도 같이 적용됩니다. 반대로 모바일에서 적용하면 데스크톱에서도 같이 적용돼요.

먼저 넷플릭스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만약 프로필을 여러 개로 사용하는 분들은 넷플릭스 자막 폰트 적용을 원하는 프로필로 선택합니다.

 

Netflix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프로필 선택까지 완료하고 홈 화면으로 넘어가셨으면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자막 표시 설정 페이지를 열어주세요. 메뉴를 클릭해서 찾아가는 방법은 없을까 싶어서 계정, 고객센터 페이지를 찾아봤는데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링크로 올렸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 페이지를 열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거예요. 페이지 오른쪽 상단 내가 사용하는 프로필로 선택되어 있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이제 넷플릭스 자막 폰트 설정을 내 입맛대로 변경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변경된 설정으로 자막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