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able Revo Uninstaller 파일 삭제 프로그램

컴퓨터에 설치된 모든 프로그램을 관리하거나 복구되지 않기를 원하는 파일을 삭제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Portable Revo Uninstaller 입니다. 여러분들은 검색을 포터블 버전으로 하셨지만 설치 파일과 무설치 파일 두 가지를 제공하고 있어요. 한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어서 무료 버전은 제한된 기능이 조금 있다는 것이네요.

 

먼저 말씀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제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된 버전과 공식 사이트에 등록된 버전을 모두 받아서 비교를 해봤는데 2.0.2 버전으로 같더라고요. 그래서 복잡한 과정이 필요 없는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설명하겠습니다.

 

 

Portable Revo Uninstaller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접속해서 Portable Revo Uninstaller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할 것이라서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검색 사이트에서나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검색하여 접속하세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revo를 검색하시면 위와 같이 3개 프로그램이 나올거예요. 첫 번째 프로그램을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하시면 됩니다.

2016년 12월 14일 이후로 업데이트가 없는데 공식 사이트에서도 같은 버전으로 받아지는 것이 오류 없이 완벽하게 작동되니까 업데이트를 멈추었거나 제작사에서 프로그램 자체를 포기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유료 버전이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봐서는 포기한 것은 아닌 것 같아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Portable Revo Uninstaller 압축 파일을 해제하여 폴더로 이동해보면 위와 같은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RevoUPort 파일을 실행하세요.

처음에 Portable Revo Uninstaller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언어가 영어로 적용되어 있어서 사용하기에 불편하니까 상단 메뉴에서 Options를 클릭하고 Current language에 English를 한국어로 변경하고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