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for Mac 설치 파일 내려받기 방법

문서 파일을 열어보거나 편집하고 싶을 때 선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종류는 많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 인기있는 소프트웨어를 알아보면 몇 가지 뽑을 수 있죠. 오늘은 Mac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이 설치할 수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 for Mac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설명이 완벽하지 않을 수 있는데 어차피 설치 파일을 내려받는 방법이고 사이트 내용만 캡처해서 이미지를 올려드리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을거예요.

 

 

폴라리스 오피스 for Mac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기본 문서 앱으로 설치되어 처음 알게된 폴라리스 오피스는 꽤나 인기있는 소프트웨어였습니다. 대부분 한컴오피스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을 생각하시지만 대체 프로그램으로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죠.

검색 사이트는 구글에 접속하시고 검색어는 여러분들이 입력했던 그대로 폴라리스 오피스 for Mac 이렇게 입력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두 번째로 공식 사이트에 Mac 버전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니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폴라리스 오피스 for Mac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으면 스크롤 하면서 페이지 아래쪽으로 이동합니다. 그러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pkg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이제 다운로드가 완료된 pkg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