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11(ie 11) 다운로드는 이렇게 합니다.

윈도우 7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e 11) 다운로드 방법을 궁금하게 생각하시더라고요. 현재 지원 종료가 되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서는 아직 다운로드는 가능한데요. 윈도우 7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되었는데 요즘에도 설치가 되는지 모르겠네요. 그럴 때 수동으로 다운로드해서 설치하면 되겠죠?

참고로 윈도우 8, 8.1, 10 운영체제에는 기본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e 11)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설치 파일을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e 11) 다운로드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말씀드렸는데 찾아보려면 페이지 종류가 너무 많아서 포기하게 됩니다. 검색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서 내가 찾는 결과물이 나오는지 나오지 않는지 결정되요.

구글에서 ie 11 다운로드를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첫 번째는 64비트 설치 파일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기 때문에 두 번째로 보이는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e 11)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윈도우 10, 8, 7 선택할 수 있는 탭이 있습니다. 윈도우 10, 8 운영체제에는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으니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가 없고 윈도우 7 탭을 선택하시면 32비트 다운로드 링크와 64비트 다운로드 링크가 나오는데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비트에 맞게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인터넷 익스플로러 11(ie 11)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설치가 완료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버전을 사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