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쉽게 알려드립니다.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으로 알씨를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알씨 꾸미기는 어떻게 다운로드해야 하는지 궁금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쉽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설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렵게 찾지 않으셔도 됩니다.

알씨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가 필요한가 생각하실 거예요. 왜냐하면 바탕화면에 알씨 꾸미기 바로 가기가 생성되어 있기 때문이죠.

 

 

알씨 꾸미기 다운로드

사실 알씨 꾸미기는 다운로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알씨를 설치하면 같이 포함되어 설치되는 구성 프로그램이기 때문인데요. 그 사실이 맞는지 바로 확인해보죠.

아직 알씨를 설치하지 않았다면 검색 사이트에서 알씨를 검색하고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받아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에서 화면 하단에 체크되어 있는 설정은 모두 체크 해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알씨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위에 이미지와 같이 4개의 바로 가기가 생성되는데요. 알씨, 알씨 꾸미기, 알씨 동영상 만들기, 알씨 캐드 뷰어 이렇게 보입니다. 바로 알씨 꾸미기를 사용하려면 알씨 꾸미기 바로 가기를 실행해주시면 되고 알씨로 이미지를 불러왔을 때 알씨 꾸미기를 실행하는 방법도 알려드릴게요.

알씨로 이미지가 불러오기 된 상태에서 알씨 꾸미기를 실행하시려면 상단 탭에서 도구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아래 메뉴가 변경되는데 왼쪽 꾸미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불러오기 된 이미지를 알씨 꾸미기로 편집할 수 있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