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ip 주소 확인은 검색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곧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 2 리마스터를 기대하면서 오랜만에 디아블로 2 클래식 버전을 플레이하고 있는데 지금은 해결되었지만 대부분의 ip가 차단되어 배틀넷에 연결하지 못했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저는 멀쩡하게 플레이하다가 접속이 안되길래 해결 방법을 찾아보는데 스마트폰 데이터 테더링으로 ip 주소를 변경하면 접속할 수 있다는 정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먼저 현재 내 ip 주소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서 검색 사이트인 네이버, 다음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내 ip 주소 확인 방법

제가 정확한 검색어를 찾지 못한 것일 수 있지만 구글에서는 ip 주소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는 것 같아서 네이버, 다음으로 접속하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할게요.

먼저 네이버에서 내 ip 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검색어를 ip 주소로 입력하거나 내 ip로 입력하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명령 프롬프트에 명령어를 입력해서 체크하는 방법이 아닌 검색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죠.

다음에서도 내 ip 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은 네이버와 같습니다. 검색어를 ip 주소로 입력하거나 내 ip로 입력하면 빠르게 확인할 수 있죠. 검색어에 ip만 입력하셔도 검색 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더라고요.

하지만 구글에서는 ip가 들어간 어떠한 검색어로 입력을 해봐도 바로 내 ip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검색 결과는 나오지 않고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검색 결과만 나오기 때문에 이럴 때에는 네이버와 다음을 이용하는 것이 좋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