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젬 바둑 설치 방법이 궁금하다고요?

바둑을 조금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2001년 PC 게임으로 출시된 타이젬 바둑을 모르지 않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2021년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타이젬 바둑으로 대국을 즐기고 계시는데요. 이 시국에 야외 기원을 찾아가서 대국을 한다는 것은 불가능하기에 바둑에 조금 지식이 있어서 온라인 상대와 대국을 해보고 싶거나 이제 바둑을 시작해서 실력을 확인해보려는 분들이라면 타이젬 바둑 설치 방법을 모를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알려드릴게요.

타이젬 바둑은 윈도우 10 운영체제 64비트에서도 정상적으로 설치가 가능하고 엄청난 그래픽 성능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성능이 낮은 PC에서도 설치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타이젬 바둑 설치

사실 바둑이라고 하면 나이가 어린 친구들이 찾아서 플레이하는 게임의 종류는 아니죠. 그렇기 때문에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공식 사이트는 검색해보면 쉽게 찾아갈 수 있지만 어떤 것을 클릭해야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는지 어떤 버튼을 클릭해야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지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니까요.

먼저 검색 사이트를 다음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타이젬 바둑으로 검색했을 때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실 거예요. 굵은 글씨체로 적혀있는 타이젬이라는 글자를 클릭해주시면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하시는 분들도 타이젬 바둑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 첫 번째로 보이는 타이젬 바둑을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네이버에서 타이젬 바둑을 검색하면 다른 검색 사이트와는 다르게 화면이 나오는데요. 사이트로 접속하기 위해서 클릭해야 하는 것은 붉은색으로 표시한 공식 사이트라는 글자입니다. 잘 확인하시고 클릭해주세요.

타이젬 바둑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바둑 관련 소식이나 다양한 정보가 나오기 때문에 어떤 것을 클릭해야 하는지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타이젬 바둑 설치는 화면 오른쪽 상단에 대국실 입장이라고 적혀있는 그림이 있는데요.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셨어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내 컴퓨터에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이 타이젬 바둑 설치 파일이 받아져 있을거예요.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되는 타이젬 바둑 프로그램 화면은 아직 로그인하지 않았기 때문에 위와 같이 로그인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계정을 생성하지 않으신 분들은 회원 가입을 클릭해서 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계정을 만드신 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참고로 로그인하기 전에 서버 선택을 보시면 선택할 수 있는 서버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실력에 맞는 서버로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