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보이드 프로 드라이버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께..

게이밍 헤드셋으로 유선과 무선을 지원하는 커세어 보이드 프로는 다른 헤드셋과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나 드라이버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LED 색상 설정이나 EQ 프리셋 설정을 원하신다면 커세어 보이드 프로 드라이버를 찾아서 설치하시려고 할 거예요.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제가 포스팅으로 알려드려야겠죠. 어떻게 검색하면 쉽고 빠르게 커세어 보이드 프로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지 바로 설명해드릴게요.

 

 

 

커세어 보이드 프로 드라이버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빠르게 접속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았는데 구글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인터넷 브라우저에 새 탭을 열어주시고 구글에 접속하는 준비 과정을 해주세요.

구글에서 검색어는 커세어 보이드 프로 드라이버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커세어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커세어 보이드 프로 드라이버를 받을 수 있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셨으면 커세어 제품 모델명과 같이 위와 같은 CORSAIR iCUE 프로그램이 목록에 나올 거예요. 현재 2개 버전이 등록되어 있는데 4.12.214 버전이 최신 버전 같습니다. 오른쪽 검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바로 커세어 보이드 프로 드라이버 설치 파일이 받아지는 것은 아니고 위와 같은 팝업 화면이 열립니다. 겨우 드라이버 파일을 한 개 받겠다고 이메일로 커세어 광고 메일을 받을 것이 아니라면 하단에 건너뛰고 다운로드 시작 링크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파일 크기는 747MB나 되는 커세어 보이드 프로 드라이버를 받게 됩니다. 설치 과정에는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설치할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설치를 완료하시고 LED 설정과 EQ 프리셋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