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22 체험판 다운로드해서 먼저 사용해봅시다.

한글과컴퓨터에서 드디어 한컴오피스 2020 이후로 2년이 지나서 드디어 한컴오피스 2022를 정식 출시했습니다. 이전 한컴오피스를 설치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과연 이번에 출시된 버전으로 옮겨가도 괜찮을지 고민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미리 30일 기간 동안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판을 받아서 설치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글 2022는 한컴오피스 2022에 포함된 프로그램 중 하나로 따로 설치는 불가능하고 한컴오피스 체험판을 설치하시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글 2022 체험판 다운로드

한컴오피스는 한글과컴퓨터라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현재는 한컴오피스 사이트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인터넷 쇼핑몰에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한글과컴퓨터나 한컴오피스를 검색하시면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한글과컴퓨터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한글과컴퓨터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상단 메뉴가 아닌 아래쪽에서 다운로드센터 버튼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모니터 화면에 바로 보이기 때문에 찾는데 어렵지 않을 살 겁니다.

다운로드센터 페이지로 넘어오면 상단에 인기 다운로드 항목으로 3종류가 등록되어 있는데요. 왼쪽은 단순하게 문서 편집이 불가능한 뷰어 프로그램이고 오른쪽은 유료로 제품키를 구매하신 분들을 위한 설치 파일 다운로드입니다.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 다운로드는 가운데에 등록되어 있어요.

1.18GB 크기로 한컴오피스 2022 체험판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를 진행하는데 첫 화면에는 쿠팡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추가하는 설정이 체크되어 있으니까 필요하지 않다면 체크 해제하세요. 그 이후로는 따로 설명 없이도 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2022 버전과 2020 버전 비교

제가 유료로 2020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2022 버전 체험판을 설치했으니 비교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요. 먼저 아이콘을 비교해보고 이어서 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화면 비교도 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아이콘 비교입니다. 한컴오피스 2020은 왼쪽 상단, 오른쪽 하단이 라운드 처리된 아이콘으로 적용되어 있는데 한컴오피스 2022는 사각형 모양으로 적용되어 있네요.

한글 2020, 한글 2022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메뉴는 어떻게 달라졌는지 비교해보았습니다. 상단이 한글 2022 프로그램 하단이 한글 2020 프로그램인데 상단에는 체험판이라서 광고가 추가되어 있네요. 그 외에 메뉴 구성은 아이콘이 살짝 달라진 것 외에 크게 위치는 바뀌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얼마나 달라졌는지 모르겠지만 한컴오피스 2020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굳이 한컴오피스 2022 버전으로 넘어가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