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 브라우저 하드웨어 가속 켜고 끄는 방법은?

유튜브나 다른 사이트에서 동영상 재생을 하는데 이상하게도 렉이 발생되거나 고화질 재생이 안된다면 하드웨어 가속을 설정하면 어느 정도는 해결이 가능합니다. 반대로 하드웨어 가속이 설정된 상태인데 문제가 발생된다면 설정 해제도 해볼 수 있겠죠. 오늘 포스팅에서 어떻게 웨일 브라우저에 하드웨어 가속을 변경하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제 블로그에는 예전에 작성한 엣지 브라우저 하드웨어 가속 관련된 포스팅이 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검색해서 찾아봐주세요.

 

 

웨일 브라우저 하드웨어 가속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어떠한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설정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모든 브라우저가 동일하게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이 있어요.

메뉴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뉴가 열리죠. 그러면 메뉴에서 설정을 찾아 클릭하시면 새 탭이 열리고 설정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설정 화면 왼쪽을 보시면 성능 및 기타가 보이실 거예요. 하드웨어 가속은 성능과 관련이 있는 설정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웨일 브라우저는 하드웨어 가속 사용이 기본값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큰 문제가 없다면 하드웨어 가속 설정을 변경하실 필요가 없는데요. 유튜브나 다른 사이트에서 동영상 재생을 하는데 이상하게 렉이 많이 발생하거나 문제가 있다면 하드웨어 가속을 해제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