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시청 기록 삭제 사이트와 어플 모두 알려드려요.

스트리밍 서비스로 티빙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 저도 1년 이용권을 등록해서 사용하다가 최근 날짜 종료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내가 지금까지 티빙에서 보았던 시청 기록을 어떻게 삭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이트로 방송을 보는 분들도 계시고 스마트폰 어플로 보는 분들도 계시니까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 TV 시청 기록은 조금 불편하실 수 있지만 스마트폰 어플로 삭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플로 삭제하는 것이 더 편하니까요.

 

 

티빙 시청 기록 삭제

먼저 티빙 사이트로 접속해서 시청 기록 삭제하는 내용을 작성하고 이어서 티빙 어플에서 시청 기록 삭제하는 내용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티빙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가 나오죠.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지 않고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메뉴가 열립니다. 메뉴에서 MY를 클릭하세요.

페이지를 이동하시면 바로 여러분들이 현재 프로필로 시청했던 방송 시청 내역이 나올 거예요. 그리고 시청 내역 오른쪽을 보시면 편집이 있습니다.

편집을 클릭하면 삭제하려는 영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모든 시청 내역을 삭제하고 싶으면 오른쪽에 전체 선택을 클릭하시고 옆에 삭제를 클릭하면 깔끔하게 모든 시청 내역이 삭제됩니다.

이제 티빙 어플에서 시청 기록을 삭제해볼게요. 티빙 어플을 실행하시고 하단 탭 오른쪽에 기록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위에 내용이 시청 기록으로 바뀌게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서 편집하기를 터치하세요.

편집하기를 터치하면 삭제하려는 영상을 선택할 수 있게 바뀌는데 현재 제 시청 기록에 1개 영상만 있어서 그런지 전체 선택은 보이지 않네요. 영상 오른쪽에 동그라미를 터치해서 선택하고 위에 선택 삭제를 터치하시면 티빙 시청 기록 삭제는 완료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