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ASUS 설치하고 싶으세요? 알려드릴게요.

저는 지금 데스크톱 PC만 사용하고 있는데 언젠가 노트북을 구매하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씩 검색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이름 좀 알려진 제품은 모두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에서 아수스 (ASUS) PC 유지 보수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MyASUS 프로그램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공식 사이트에서도 설명된 내용인데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이 아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MyASUS 설치하기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설치하신 분들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인데요. 작업 표시줄을 보시면 종이 가방 모양이 그려진 아이콘이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신 다음 상단에서 MyASUS 입력을 하고 검색 결과를 확인합니다. 윈도우 11 스토어 화면에서는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보이는데 윈도우 10 스토어 화면에서는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네요. 검색 결과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지 않으면 MyASUS 클릭을 해서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MyASUS 프로그램은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에서 실행을 해주세요.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으니 찾아서 실행하려면 시작 화면에 모든 앱 목록으로 넘어가서 M 위치로 이동해야 실행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MyASUS 화면이 열리면 처음 실행하는 분들은 설정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